공지사항
결제창 오류시 대처 방법 안내
안녕하십니까 코러스몰입니다.
결제 진행시 진행이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결제가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창이
팝업창으로 진행되어지기에 일부 브라우저에서 차단이 되어지면서 결제창이 뜨지 못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브라우저는 아래 방법대로 조치해보시기 부탁드립니다.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삭제 >
쿠키 및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하시고 다시 진행 하시면 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되면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해당 사이트 삭제하시고
위 경우에도 안될 경우 툴바를 삭제하시고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익스플로어
브라우저라면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으로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하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라면
크롬 설정 >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로
삭제하시고 다시 확인해보시고
안되시면 크롬 설정 > 고급 설정 표시(창 하단 파란색 작은글씨) - 창 하단에 브라우저 재설정
클릭(설정 초기화) -크롬 창 닫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롬 설정 > 확장 프로그램 > 모두 사용 해제 > 크롬 창 닫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노력하는 코러스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